게임을 변화시킬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

게임을 변화시킬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

게임을 변화시킬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당신의 이름을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볼 수 있는 곳에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다양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을 때 하기 쉽다.

이것은 오늘날 여러분의 제품을 홍보하는 매우 인기 있는 방법이고, 그것들을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들의 사용은 당신의 계획이 실패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 사용할 몇 가지 팁이 있다.

만약 당신이 블로그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은 자주 그리고 예측 가능한 일정에 따라 글을 올릴 필요가 있다.

정기적인 스케줄에 새로운 내용을 추가하면 독자들이 언제 다시 체크 아웃해야 하는지 알 수 있게 될 것이다.

이는 그동안 사람들이 잡지 구독료를 낸 것을 감안하면 사실상 사실인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방문객들이 반드시 돌아올 수 있도록 일관성을 유지하라.

반드시 블로그를 운영하라.

독자들이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최신 정보로 그것을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프로모션이나 판매를 하고 있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게시하십시오.

또한 대규모 신규 매장 개설, 영업 시간 변경 또는 폐업 판매와 같은 비즈니스에 대한 변경 사항에 대해서도 게시하십시오.

너도 이 자료를 블로그에 올리고 싶을 거야.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자료를 다른 사람에게 게시하도록 허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달콤한” 기능은 훌륭한 것이다.

전략적으로 페이지 상단에 배치하면 시청자들이 트위터를 통해 쉽고 빠르게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게 된다.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팔로워가 묻는 모든 질문에 답하고 대화에 참여하기 위해 그들이 하는 말에 응답하십시오.

질문에 답하고, 팔로워에게 감사하며, 다른 적절한 방식으로 그들과 교류한다.

이러한 상호 작용은 당신과 당신의 추종자들 사이의 더 강한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의 트위터 피드는 팔로워들이 당신의 개인적인 관심을 받는다고 말할 때 더 인기가 있을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하나로 묶는 링크를 만드십시오.

독자들이 트위터에서 당신을 팔로우하고, 유튜브에서 당신의 동영상을 찾을 수 있고,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좋아할 수 있는 당신의 블로그에 링크를 추가하라.

트위터 프로필에 FB 페이지와 블로그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다른 형태의 소셜 미디어 간에 링크를 생성함으로써 잠재적인 고객 기반을 증가시키십시오.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통해 겸손함을 유지하는 것이 항상 최선이다.

큰 회사도 있고 돈도 많다고 해서 자랑한다고 e-프렌즈가 되는 것은 아니다.

고객이 먼저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결과에 만족한다면 고객에게 감사하십시오.

결국, 고객은 비즈니스의 궁극적인 성공에 있어 결정적인 요소 입니다.

이메일 마케팅을 소셜 미디어와 결합하십시오.

이메일 하단에 Facebook 또는 Twitter 버튼을 포함시키고 이러한 웹 사이트에서 고객의 질문에 개인적으로 답변할 것이라고 설명하십시오.

또한 뉴스레터 등록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여 사람들이 쉽게 구독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블로그 게시물이 LinkedIn 페이지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당신의 게시물이 LinkedIn 페이지에 업데이트로 나타날 수 있다.

시간을 절약하는 것 외에도, 이것은 LinkedIn과 블로그 친구 모두에게 알려 줄 것이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있는 어떤 광고에 이어 포토샵된 이미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매력적인 이미지를 사용하여 구매자들을 당신의 광고에 끌어들이는 것은 매우 기발한 생각이다.

일단 독자들이 끌어들여지면,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당신과 거래를 할 가능성이 더 많아질 것이다.

소셜 미디어와 협력하고 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홍보할 때,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와 함께 제공되는 부정적인 피드백에 대비해야 한다.

비록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 슬라이스 빵 이후 최고라고 생각할지라도, 반대자들은 항상 있을 것이다.

공공 포럼에서 문제를 정면으로 다루면 당신의 비즈니스의 평판이 높아질 것이다.

이러한 개념을 마케팅 계획에 활용하면 소셜 미디어가 방문자를 고객으로 끌어들이는데 얼마나 성공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여러분은 이전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사용이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고 현재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