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비즈니스 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비즈니스 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당신에게 성패를 좌우할 사업 기술이다.

오늘날 사업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판 관리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한다.

이러한 조언들이 당신의 명성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 비즈니스 평판을 높이려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예를 들어, 회사 이름에 “최상” 또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 이름을 추가하십시오.

가장 큰 검색 엔진은 저작권을 선호한다.

구글이나 빙이 당신의 사이트를 권위자로 본다면, 당신은 그들의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매길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미디어를 잘 감시해야 한다.

사람들은 답장을 받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 글을 올린다.

적어도 몇 시간 안에 빨리 회신해라.

많은 기업들이 반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의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귀사의 비즈니스 틈새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확실히 파악하십시오.

이것은 업데이트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으로서 당신의 좋은 지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매일 약 5분 동안 서비스 또는 제품을 검색하고 귀사의 업계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읽어 보십시오.

온라인 평판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십시오.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거나 그저 불행한 고객일 뿐인 사람에게서 언제 부정적인 평이 튀어나올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검색 결과를 계속 지켜보면 부정적인 피드백이 결과에서 높게 나오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매달 몇 번씩 이것을 일해라.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을 정중히 대하라.

어떤 사업체들은 이렇게 하지 않고, 그것은 그들의 사업에 해를 끼친다.

만약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좋은 상사가 아니라는 말을 퍼뜨린다면, 많은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사업과 관련이 있는 것을 거절할 수도 있다.

개인 홍보 서비스를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불평을 위한 것이라면 중요하다.

한 가지 피해야 할 것은 고객 불만 사항을 고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들을 게시하고 사람들이 무료한 것을 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웹 사이트에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찾을 경우 사이트 소유자에게 해당 정보를 제거하거나 수정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만약 이 정보가 정확하지 않다는 증거가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제거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십시오.

사람들은 이 사이트들에서 사업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모니터링할 때 부정적인 것이 있으면 바로 손상 제어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 사업의 명성에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을 것이다.

성장하는 사업을 할 때, 더 많은 소비자와 접촉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이 모든 것들로 인해 때때로 부정적인 논평들이 나오고, 여러분은 피부가 두껍고 모든 불평들을 다루어야 한다.

게다가, 어떤 불만 사항도 신속하고 적절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에 대해 나쁜 글을 쓴다면, 당신의 초기 반응은 분노일 수 있다.

진정하도록 해.

가장 좋은 방법은 침착하고 이러한 의견을 바로 잡는 것이다.

독자들이 논쟁의 양면을 볼 때, 그들은 그들 자신의 판단을 내릴 수 있다.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 것은 평판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모르면 어려울 수 있다.

많은 사업주들은 이런 중요한 측면에 대해 잊어버린다.

따라서 위의 정보를 필요한 만큼 자주 읽는 것이 좋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