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번한 공황 발작으로 생명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빈번한 공황 발작으로 생명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빈번한 공황 발작으로 생명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요즘 사람들에게 흔하게 나타나는 공황 발작을 경험하십니까? 만약 공황 발작이 당신의 삶의 일부분이라면, 이 기사는 도움이 될 수 있다.

희생자의 나날은 이제 끝날 수 있어 당신에게 주어진 제안을 따르고 충만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

공황 발작이 잦은 기간에는 잠을 좀 더 자라.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공격들이 일어나게 될 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너무 피곤하다면, 당신은 그들이 그렇게 했을 때 감정적으로 덜 대처할 수 있다.

당신의 목표는 매일 밤 8시간의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어야 한다.

호흡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면 공황 발작을 조절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또한, 호흡을 조절하면 공황 발작 시 경험하는 강도의 정도가 줄어들 것이다.

깊은 리듬의 호흡은 나쁜 감정을 줄이고 통제를 회복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상담사나 생활코치 등 정신건강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도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공황과 불안장애를 전문으로 치료하는 것을 찾을 수 있다.

그들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당신과 함께 일할 준비가 되어 있고 기꺼이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고무적이며,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당신의 결정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

공황 발작이 한창일 때는 멈춰 서서 무엇이 두려운지 이성적으로 자신에게 이야기하라.

지금 누가 널 다치게 할 수 있니? 그 질문들에 대한 답은 대부분 아니오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긴장을 풀고 두려움이 몸을 떠나도록 내버려 둘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하던 일을 멈추고 자리에 앉아 호흡에 집중한다.

코로 숨을 들이쉬고 위를 부풀게 한다.

숨을 들이마실 때 천천히 다섯까지, 입을 통해 숨을 내쉴 때 다섯까지 세어 본다.

이 과정을 열 번 반복해서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

만약 당신의 친구가 직접 당신을 보러 올 수 있다면, 방문을 요청하라.

그것은 여러분의 불안을 줄이기 위한 매우 빠르고 효과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

공격 중에는 긍정적인 슬로건과 안심시키는 생각을 반복하는데 집중하라.

그것이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당신이 통제력을 유지할 것임을 스스로에게 알리십시오.

공황발작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공격을 둘러싼 상황을 주목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신경계에 대한 지나친 자극이며, 신체적으로 어떤 해악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이것을 기억할 때, 더 빨리 공격을 헤쳐 나가는 것이 더 쉽다.

이 충고는 결코 공황 발작에 관련된 심각한 고통을 부인할 생각은 없지만, 그러한 태도를 취하는 것은 공격 중에 유용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의 공황 발작과 관련된 모든 부정적인 에너지를 집 청소와 같은 건설적인 프로젝트로 전환시키는 것은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과잉 아드레날린을 연소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고, 또한 스트레스를 항상 줄여주는 더 깨끗한 가정을 만들 것이다.

자녀가 정기적으로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면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린이는 인생에 중대한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공포를 통해서만 표현하지 않으면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른다.

아이와 진실하고 모순되지 않도록 하라.

그런 악순환이지만 공황발작을 두려워하는 것 자체가 사건을 일으킬 수 있다.

공격을 유발하거나 발생할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한 트리거에 집중하지 마십시오.

그러한 심의는 실제로 당신의 공황 발작을 유발할 수 있다.

그것은 다른 어떤 강박관념과 같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어떤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고 말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집중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바라건대, 이 기사는 여러분에게 공황 발작에 맞서 성공적으로 대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충분한 음식을 제공해주었기를 바란다.

선택은 네 몫이고 네 몫이다.

공황 발작 없이 살아가는 법을 배워라.

네가 받을 만한 일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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