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훌륭한 요통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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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가 아프면 혼자가 아니야.

요통으로 매일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음 단락의 조언과 조언은 요통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제 요통을 제한하지 않고 충만한 삶을 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다.

책상 뒤에 앉아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한다면, 휴식을 취할 때마다 짧은 산책을 하는 것이 등을 보호하는 좋은 방법이다.

심각한 요통과 그 결과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허리 근육을 포함하여 일어서서 규칙적으로 스트레칭을 하라.

허리 아래쪽의 통증은 사람들이 의사를 방문하는 가장 흔한 이유 중 하나이다.

여러분의 일상이 허리 통증에 기여하고 있기 때문에, 몇 가지 간단한 변화만으로도 약간의 안도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어떤 형태로든 허리 통증을 겪는 것은 나이가 들면서 기정사실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그것을 멈추려고 노력하는 것은 논리적이다.

누워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몸을 절룩거려라.

다음으로, 몸의 일부와 특정 근육을 분리하고 한 번에 하나씩만 천천히 구부린다.

이 방법은 전신 이완에 매우 효과적이다.

냉정과 열은 모두 요통을 퇴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도구다.

얼음이나 차가운 것을 바르면 고통과 부기가 줄어들 수 있다.

열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의 흐름을 증가시켜 치유 과정에 도움을 준다.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고, 난방 패드나 전기 담요를 사용한다.

등에 경련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진 활동이나 상황과 거리를 두십시오.

방아쇠에는 수면 부족, 카페인 섭취, 탈수 등이 포함될 수 있다.

허리 경련이 일어난다면 통증이 있는 부위에 직접 열을 가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자세를 꾸준히 지켜라.

등받이는 발이 땅에 닿고 곧게 뻗어야 하며, 한쪽은 약간 앞쪽에 있어야 한다.

타이핑을 할 때 팔꿈치는 옆쪽에 있어야 한다.

컴퓨터 화면을 보기 위해 아래를 보거나 목을 움츠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우리가 매일 차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차를 타는 것은 허리 통증의 흔한 원인이다.

등에 무리가 가지 않고 운전할 수 있도록 좌석을 조정한다.

핸들을 잘 잡거나 페달에 닿기 위해 스트레칭을 할 필요는 없다.

요통으로 고생하면 담배는 치워라.

흡연의 해로운 영향으로는 혈류 감소와 척추 디스크 퇴화의 위험이 있다.

등이나 배 위에서 잠을 자면 허리에 무리가 많이 가서 아침에 통증이 올 수 있다.

옆으로 누워서 자면 체중이 고르게 분산된다.

요통을 치료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위에서 설명한 치료법 중 일부는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나 효과가 나타나면 그 차이를 알게 된다.

너는 고통 없이 지낼 만하고 그 기사에 있는 정보가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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