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에 필요한 모든 조언

피트니스에 필요한 모든 조언

피트니스에 필요한 모든 조언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은 삶의 중심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좋은 건강의 기본을 배우기 시작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다.

다음 기사는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필요한 많은 정보를 줄 것이다.

건강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웨이트 머신에 접근하기 위해 체육관에 가입한다.

사실, 모든 근육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6번의 간단한 운동만 하면 된다.

그 운동들은 다리 들어올리기, 팔굽혀펴기, 스쿼트, 다리, 당기기, 물구나무서기 등이다.

만약 당신이 아직 당신의 건강 지평에 도달하지 못했고 다시 가기 위해 자신감을 북돋워야 한다면, 새로운 운동복을 구입하고 구매하라.

작은 물건만 사도 새 옷이나 액세서리를 자랑하기 위해 집 밖으로 나오게 된다.

체육관 회원권을 미리 결제해서 꼭 활용하도록 해.

멤버십을 사용하지 않으면 돈 낭비하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기 쉽다.

그것만으로도 네가 더 자주 참석하도록 격려할 수 있을 것이다.

스스로 체육관에 갈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면 이렇게 하지 마라.

이 전략은 최후의 노력으로 의미가 있다.

얻을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동기부여의 강력한 형태로 작용한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에서 각각의 이정표를 통과하는데 너무 집중하게 될 것이고, 그래서 당신은 어려움을 알아차릴 것 같지 않을 것이다.

목표는 피트니스가 지속적인 과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러 가지 운동을 해서 운동 연대를 바꾸어라.

여러분은 같은 운동에 반복적으로 익숙해지기 보다는 여러분의 신체가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또한, 운동으로부터 최대한의 이익을 얻기 위해 더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키기 위해 운동을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

무릎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튼튼한 허벅지를 향해 일해야 한다.

매우 흔한 스포츠 부상은 무릎 바로 뒤에서 인대가 찢어지는 것이다.

쿼드리스와 햄스트링을 운동시켜 이 부상을 예방하십시오.

다리 연장이나 다리 곱슬머리 등으로 그런 일을 할 수 있다.

매번 반복한 후에는 항상 숨을 내쉰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더 많은 에너지를 내보내고 혈액 속으로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더 많은 에너지를 얻게 된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체육관이나 집에서 러닝머신에서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실상은 야외에서 뛰는 것이 더 좋은 운동이다.

러닝머신은 겨울철에 시간을 절약하고 달리기에 뛰어나지만 아스팔트 위에서 달리면 운동을 더 잘 할 수 있다.

근육량을 늘리려면 더 가벼운 무게로 더 많은 수의 리프를 시도하십시오.

이것은 더 무거운 무게로 적은 수의 직원들보다 더 잘 작동한다.

더 큰 근육은 항상 가장 많은 역기를 드는 사람으로부터 오는 것은 아니다.

이 방법은 가장 성공한 몇몇 리프터들에 의해 활용된다.

운동복은 항상 편안하게 입으시오.

특히 체육관과 헬스장에서 가장 유행하는 운동복을 입어야 한다는 압박감이 크다.

거동이 불편하지 않을 운동복은 꼭 챙기도록 한다.

적절한 옷은 다른 사람에게 옷이 어떻게 보이는지 아닌 운동에 집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신의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는 올바른 정보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는 당신의 건강 여행의 출발점일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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